Minbakclub.com 민박클럽 - 뉴욕민박, 파리민박, 런던민박, 홍콩민박, 도쿄민박, 일본민박,로마민박, 상해민박, 오사카민박, 프라하민박, 바르셀로나민박, LA민박, 시애틀민박, 밴쿠버민박, 한인민박, Minbak Club, 유럽여행, 미국 홈스테이, 하숙, 런던, 파리, 뉴욕, LA, 밴쿠버, 시애틀
리스팅 등록안내   I   비즈니스회원 가입   I   비즈니스회원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ID   PW

FAQ 게시판

음식 여행
Share |
중국식당 탐방 - 캐나다 뱅쿠버 다운타운의 Kirin Restaurant
달빛유랑       2010/09/18       조회: 4016
캐나다 뱅쿠버는 음식여행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도시이죠.
특히 중국인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중국음식의 수준이 상당히 높다.

지난 9월11일 토요일 시애틀의 날씨도 우중충하고, 중국 Dim Sum도 먹고 싶고 해서
당일치기로 뱅쿠버를 향해서 그냥 출발! 전날 저녁에 인터넷에서 뱅쿠버 지역의 Dim Sum 식당을 찾아보니
Kirin 식당의 평이 좋아 전화로 예약을 했다 (www.kirinrestaurants.com).

토요일 아침 캐나다를 향해서 일찍 출발, 1시간 30분만에 국경에 도착했다.
그런데 국경부근에서 9/11 추모행사가 있었나 보네...
캐나다 국기를 단 많은 경찰, 소방서대원들이 차량과 모터사이클을 타고 기다리고 있다.

이때문에 생각보다 캐나다 입국이 지체되었다. 줄에 서서 20여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통과!

입국이 예정보다 늦어서 예약시간이 촉박해졌다. 그래서 논스톱으로 곧장 뱅쿠버까지 쌩쌩....
그런데 뱅쿠버 다운타운으로 들어가는 간선도로가 주말인데도 많이 밀린다. 예약시간을 10분이나 넘겨 겨우 식당에 도착.

식당 입구에서 내부를 바라보니 식당 인테리어가 최고급 수준이다.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천장도 엄청 높아서 시원시원하다.

그런데 식당 앞의 도로 파킹은 주차료가 엄청 비싸네요.
Reception Desk에 가서 물어보니 건물 뒷편에 무료 주차장이 있다고 해서 다시 차를 빼서 주차하고.....

이젠 정말 배가 고파오는데, 들어가니 늦었는데도 예약석이 이미 준비되어 있다. Thank You!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개시!

중국 찻주전자도 아예 Warmer위에 차려주고, 추가로 물주전자도 옆에 대령해주고...
각 개인별로 뜨거운 물수건도 갖다준다..서비스가 만점이다.

흠..뭘 시켜먹을까??
일단 조식겸 점심이니 우리가 좋아하는 Seafood Congee (죽)은 빼놓을수 없죠.

콘지는 중국 도너츠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맛이 또 일품이죠...그래서 중국 도너츠도 달라고 부탁했다.

Dim Sum을 먹으러 왔으니 이것 저것 시켰는데
나오자 마자 모두들 막 먹어대니 도대체 사진을 찍을 시간이 없네요 ㅋㅋ.

그래셔 겨우 건진 몇개의 사진

처제가 좋아하는 닭발...난 이런 것은 안먹으니까 사진이나 한 컷!

오랜만에 뱅쿠버에 왔으니 기분을 내자. 그래서 상어지느러미 수프도 주문하고...
그런데 우리 입맛에는 약간 별로네요  그래도 비싼 요리이니 먹어야지....

주식으로는 유명한 북경오리요리!

Single Course, 2-Course 선택이 있다고해서 2-Course로 주문을 했더니
먼저 오리껍질을 싸먹을 수 있도록 내온다.

껍질에 소스를 발라 파와 함께 싸먹으니 맛이 고소하구요.
기름기가 전혀 없어서 맛이 담백하고 북경오리 특유의 향기가 연하게 느껴진다.

2부는 요즘 인기있는 Lettuce Wrap으로 싸 먹기.
오리지날 북경오리를 먹을려면 아마도 Single Course 요리를 시켜야 할듯....

그렇지만 우리는 Lettuce Wrap도 좋아하니 별로 문제는 아니고.... 소스를 바르고 듬북 싸서 한 입에 꼴깍.
..음... 맛있네요. 특히 건강식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인지 뒤끝이 개운하다

그런데 이 식당의 화장실이 엄청 좋다고 모두들 칭찬한다. 다들 갔다 오자마자 화장실 이야기 ㅋㅋ....
 그래서 조카에게 화장실 내부를 좀 찍어달라고 부탁했는데 와우...장난이 아니네요.

화장실 내부가 마치 특급호텔의 로비나 복도를 보는듯...상당한 인테리어 감각을 자랑한다.

조명도 멋지고, 분위기도 거의 예술적이다.
화장실이 이 정도면 음식은 매우 청결하게 준비할 것 같은 좋은 삘이 오네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라서 가격도 많이 비쌀듯한 느낌이었는데
계산서를 보니 시애틀의 허접한 Dim Sum 식당보다 약간 비싼 정도여서 가격도 OK!

잘 먹고 기분좋게 길거리로 나오니 앞뒤로 활동감이 넘치는 뱅쿠버의 도심풍경이 펼쳐진다.
식당 바로 앞 도로에서 기념으로 한 컷!

잠깐 걸어나오면 한쪽으로는 길 끝으로 바다가 살짝 보인다.
여기서 한 블록만 올라가면 뱅쿠버의 쇼핑거리 Robson Street이다.
우리는 주차장에 차를 놔두고 (식당에서 무료패스를 준다) 다운타운도 구경할 겸 Robson Street로 출발!

평가: 깨끗하고, 고급스럽고, 음식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A등급 식당입니다.
뱅쿠버 다운타운에서 중국 Dim Sum이나 정통 중국요리를 들고 싶으면 한번 꼭 가볼만합니다. 강추!
lichoi
2010-09-19 15:39:36
인테리어 정말 예쁘네요~~~ 아~~ 북경오리 먹고 싶어라~~~ ㅋ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         광고안내         |         Contact Us
Share |

Copyright ⓒ 2010-2011 by eWest Marketing II All rights reserved.
MinbakClub.com / eWest Marketing   II Email: contact@minbakclub.com II 관리자: Kyung Eun Park II 사업자등록번호 602-304-690
본사: PO Box 918, Mukilteo, WA 98275 USA